매일 아침 출근할 회사를 찾는 일,

채용 공고는 제한적이고 면접은 딱딱해서 제대로 알지 못한 채 입사 지원하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넥스트키친 프리뷰>는 NK가 만드는 제품과 내가 일하게 될 오피스를 미리 만나보고 지원자와 면접자의 관계가 아닌 수평적 관계에서 CEO 및 함께 일할 동료와 이야기 나눌 수 있도록 하는 ‘회사 미리보기’ 프로그램입니다. 넥스트키친에 대한 충분한 정보와 감각을 얻으신 후, 마음이 움직였다면 지원하세요.

넥스트키친에서 일하면 무엇이 좋은가요?


가장 높은,탁월한, 성장하는 

곳에서 일합니다

1. 높은 부가가치


식품산업 전체 밸류 체인 중 가장 부가가치가 높은, 핵심 역할을 수행하는 조직을 만들어가고 있습니다. 소수 정예, 높은 인당 매출의 회사를 추구함으로써 팀원 한 명 한 명에게 주어지는 보상과 업무 환경의 질을 높이기 위해 노력합니다.

2. 탁월한 조직문화


식품만큼이나 조직문화를 가장 중요하게 여기고 잘 관리할 줄 아는 회사입니다. 대표를 포함한 모든 구성원은 납득할 수 없는 일을 최소화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원래 그런 건 없다’는 생각으로 당연한 것에 물음을 던지고 Needs Base에서 일하며 학벌/연차/나이에 차별 없이 오직 기여도 만으로 평가하여 보상합니다.

3. 성장 체감


어떤 일이든 왜 해야 하는지 알고 일하며 회사의 성장이 눈에 보이기 때문에 내가 하는 일이 회사의 성장에 어떻게 그리고 얼마나 기여하는지 체감이 됩니다. 또한 동료와 리더가 주는 상시적이고 높은 수준의 다면 피드백은 업무에서의 성장뿐 아니라 '일하는 사람'으로서 다방면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넥스트키친은 어떤 식품회사인가요?


누구나 아는

상품을 만들고

아무나 올수 없는

회사를 만듭니다

1. 왜 하는지 회사와 합의하고 어떻게 할 것인지는 스스로 결정합니다.


'까라면 까'야 하는 업무는 없습니다. 내가 지금 하고 있는 일이 회사의 어떤 경영적 판단에 따른 것인지 이해한 후에 일합니다. 리더는 '왜 이렇게 하려고 하는지' 구성원에게 설명해야 하며 상호 이해가 된 후에는 비로소 실무자의 '일'이 되어 진행 과정의 대부분의 의사결정을 스스로 내립니다. 물론 동료와 리더가 좋은 의사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기꺼이 돕습니다.

2. 원가에 상품을 맞추지 않고 상품에 원가를 맞춥니다.


"넥스트키친은 트렌드와 대박을 쫓아 지금 당장 잘 팔릴만한 상품만 만드는 것이 아니라 나중에 알고 보면 반짝이게 될 상품을 만드는 것 같아요. 그리고 가성비를 갖추더라도 최대한의 정성, 좋은 재료 그리고 노력을 투입하는 걸 전제로 가격의 허들을 낮추는 회사라고 생각해요." 

-파트너 브랜드사 [마마리] 대표의 인터뷰 내용 중-

3. 120여가지의 트렌드한 상품을 운영합니다. 


넥스트키친은 전주 베테랑 칼국수, 정호영의 우동카덴, 리틀넥 스테이크 키트, 또보겠지 떡볶이 등, 약 120여가지의 HMR/RMR을 기획, 개발, 운영하고 있습니다.

<넥스트키친 프리뷰>는 어떻게 구성되어 있나요?


최고에 다가서려고

최고만 찾습니다 

CEO와 만납니다. 궁금한 건 뭐든 질문해 보세요. 편하게 대화할 수 있는 카페에서 진행하며, 계신 곳으로 교통편을 보내드립니다.

CEO인터뷰 보러가기

성수 오피스 투어를 진행합니다.

내가 일하게 될 공간을 미리 경험해보세요.


이력서와 연락처를 남겨주시면

내부 검토를 거쳐 7일 이내 개별 연락을 드립니다.